< 푸바오 3개월만에 재회 ! 푸바오 잘 있었구나!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푸바오 3개월만에 재회 ! 푸바오 잘 있었구나!

by 달인이되자0 2024. 7. 6.

우리나라 에버랜드의 한 축을 그었을 정도로 푸바오의 할아버지라고 불렸던 사육사님이 드디어 푸바오와 이별한지 3개월만에 재회했다고 합니다.

 

 

7/5일 에버랜드 사육사님이 이틀에 걸쳐 중국 워룽 선수핑 판다기지를 방문해 푸바오와 만났다고 소식을 전했는데요.

가장 먼저, 강 사육사님은 푸바오가 생활하는 방사장을 둘러보고, 푸바오 이름을 불러보며 교감을 했다고 합니다.

 

푸바오도 이를 아는지, 목소리에 반응하여 가까이 다가오며 서로 반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푸바오 3개월만에 재회 하는 강사육사 촬영 모습
푸바오 3개월만에 재회 하여 다가오는 푸바오 모습

 

 

지난 4월 3일 중국으로 푸바오가 떠나면서 3개월 만에 재회한 강 사육사님은 당시 모친상에도 불구하고 푸바오의 적응을 돕기 위해 중국 길에 동행했다고 유명하죠.

 

중국 도착 후, "사랑하는 푸바오, 할부지가 너를 두고 간다. 꼭 보러 올거야. 잘 적응하고 잘 먹고 잘 몰아라"는 글 귀를 적은 편지를 푸바오에게 남기고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한 편, 푸바오는 약 2개월간의 검역과 적응 과정을 무사히 마치고 6/12일 부터 야외 방사장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어 강 사육사님은 재회 후 "푸바오가 사는 곳을 직접 보니 주변 환경이 너무 좋았다"며 "현지 사육사들도 푸바오를 위해 많이 노력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마음이 놓였다"고 했는는데요.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푸바오를 만나러 오고 싶다"고도 덧붙였다고 합니다.

 

푸바오 야외 사육장에서 재회하는 모습
3개월만에 재회하여 푸바오와 재회한 강사육사